정치일반

김해을 진보신당 국회의원후보로 확정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영철의 희망세상 2011. 3. 5. 11:25

여러가지 지역현안 문제로 선거 준비 자체를 하지 못했습니다 ^*^

하지만, 저는 할수있습니다.

진보신당은 국민들을 위해 희생하며, 모두가 평등한세상을 만들어 나갈 정당이라는 것을

최선을 다해서 알리겠습니다.^^

(현 정부의 공정한 세상 vs 진보신당의 공정한 세상의 차이를 알려야겠죠^^)

아직 당 외 출마의 변은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당원여러분들께 드립니다.

짬나시면 들러주십시오. 제 블로그입니다 >> http://blog.daum.net/lyc2839 

출마의 변

 

일상에서 열심히 생활 진보정치를 실천해 나가시는 진보신당 당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 김해을 보궐선거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민주당 전 최철국의원이 박연차 태광실업회장으로부터 불법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국회의원직을 상실하면서 이번 보궐선거가 치러집니다. 이 곳 김해는 물론 전국 정가에서는 소위 박연차게이트로 수많은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크나큰 실망을 안겨 주었습니다.

 

저는 지역에서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생활정치를 열심히 실천하여 왔습니다. 주공/(주)부영임대아파트 임차인들과 함께 ‘임차인대표회의’를 구성하여 15개단지의 순차적 분양전환 등 각종 임차인권리회복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창원터널의 전면 무료화를 위해 ‘창원터널무료화추진위원회’를 결성하여 2011. 1월 전면무료화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현재는 창원 2터널의 적기 개통을 위하여 다각도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장유면 소재 ‘김해시폐기물소각시설’ 파행운영을 바로잡기 위해 ‘장유폐기물소각장대책위원회’를 결성하여 국민감사를 청구하였고 마침내 ‘주민지원협의체’를 민주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장유면의 행정개편(분동)의 관(김해시) 주도 일방적인 추진을 2009년 중단시켜내기도 하였지만, 현재 또다시 여론조사등을 강행하는 등 일방적 유도 추진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시민대책위원회’를 결성하여 시민참여형 행정개편을 달성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청천 생태하천조성 사업이 부실공사와 졸속적인 실시설계가 이루어지지 않도록 환경단체 및 지역주민들과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의견서를 제출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을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행동하며 실천하는 진보신당 당원여러분! 여당인 한나라당은 말로만 ‘공정한 사회’를 포장하며 이 나라 서민들의 민생복지를 후퇴시키고, 각종 규제강화 등으로 민주주의를 퇴보시키고 있습니다. 야당인 민주당, 국민참여당 등은 지난 정권의 과오에 대한 정확한 자기진단은 외면한 채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안타까운 서거국면만을 이용하여, 민주당은 스스로를 진보정당이라 지칭하고, 국민참여당 역시 마치 진보정치를 실천해왔다며 자신들을 포장하기에 여념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자신들 스스로의 노력과 실천은 없고 오로지 고인의 서거국면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정치적 입지를 다지기 위하여 서로가 노무현 정신계승의 적자라며 고인의 유지를 오히려 퇴색시키고 있습니다.

 

저 이영철은 민생과 함께 일상에서 진보생활정치를 행동으로 실천하여 왔습니다. 저는 이번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임하면서, 진보신당이 진정한 국민을 위한 진보생활정치 정당임을 국민들에게 보여주고자 합니다. 일부 야권에서 주장하는 ‘묻지마식 야권단일화’에는 동의하지 않으며, 이번 김해을 보궐선거가 정치개혁의 최일선이라는 자세로 진보정치 실현을 위하여 진보신당과 민주노동당, 사회당, 진보교연 등 진보사회단체, 민주노총 등이 참여하는 ‘새로운 진보정당 건설’ 이라는 당 방침에 충실하여 이들 정당 사회단체와의 ‘진보후보단일화’를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그리하여 김해을 보궐선거에서 진보단일후보로 새로운 진보정당의 희망을 전국의 진보진영과 국민들에게 안겨드리고, 반드시 승리로 보답할 자신이 있으며 그 길에 최선을 다해 끝까지 매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진보신당 당원여러분! 창당 3년을 맞이하고 있는 현재 당의 시점에서 진보신당의 기치를 새롭게 알리고, 새로운 자신감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당원 여러분들과 함께 깨어있는 국민들이 승리하는 선거로 만들어 나갑시다. 감사합니다.